친구들을 배신했다며 자신에게 총을 쏘는 지애. 수지와 자은, 재형도 자신에게 총구를 겨눕니다. 그리고 자신의 잘못을 고백하며 총을 쏘죠. 자은이 망설이자 수지는 착한척 한다며 자은에게 총을 쏘고, 다들 즐거워하며 서로에게 총을 쏘기 시작하죠.
하린이 계획한 것과 다르게 흘러가자, 예림은 즐겁고 하린은 분노하죠. 반아이들도 상황이 달라지고 있음을 은연중 깨닫고 있죠.
‘넌 방금 전 좀 망했고, 우린 우리가 됐어’
백하린은 과거를 떠올립니다. 과거 어린 하린에게 아이들이 장난감 총을 겨누며 하린을 괴롭히고 있죠.
고은별은 김다연에게 분위기를 바꾸라며 지시하고, 단순한 김다연은 싸움을 걸고 심은정과 싸우다가 심은정은 못에 찔려 심한 부상을 입게 됩니다
심은정이 병원에 실려가면서 일이 커지게 되죠. 하지만, 어른들은 심은정이 후원학생임을 알고 일을 덮어버립니다.
도아, 다연. 설하가 모여있습니다. 김다연은 고은별이 자신을 엿먹이려했다며 분노하고 백하린을 찾죠, 옆에서 지켜보던 구설하는 백하린 그년은 널 도와주지 않을거라며 정신차리라고하죠. 김다연은 눈이 돌아 우리집 운전기사 딸 주제에 친구인 척 한다며 구설하를 비하하죠.
설하는 떠나고, 도아는 다연에게 수지가 이길거라고 하죠. 수지는 자기편을 알고있기때문이라고 하면서. 김다연은 그렇게 유일한 자신의 편을 보내버린거죠.
상황이 심각해지자, 고은별은 백하린에게 게임을 없애고, 김다연을 학폭으로 몰고가자고 합니다. 하지만, 백하린은 꼭 게임이여야한다며 고집하죠. 이 또한 백하린의 과거와 관련이 있어 보입니다.
성수지는 백하린이 여전히 죄책감이 없는 것을 확인하고 분노하죠. 유림과 방을 바꾼 지애가 오고, 친구들은 격하게 환영해줍니다. 담임은 모두를 불러 모아놓고 사실을 은폐하려고 하고, 술에 취한 김다연은 술주정을 하죠. 예림은 은정이 선수생활이 어려워질수도 있다는 문자를 받고 김다연의 머리채를 잡죠. 수지는 예림에게 다연을 나락으로 보내겠다며 참으라고 합니다.
심은정 면회를 간 자은과 예림. 자은은 자신때문이라며 계속 자책하죠.
수지는 흔들리는 아이들을 포섭하기 위해서 계획을 세웁니다. 바로 익명으로 할 수 있다면 같이 살거냐는 질문이었죠.
도아는 아이들 커뮤니티에서 김다연과 심은정의 일이 번지는 것을 알게되고, 아빠에게 김다연의 일에 관해 매체를 막는 것은 오히려 일을 악화시키는 것이라고 하죠.
백하린의 아빠는 하린을 외국으로 보내려고 하지만, 하린은 가지않겠다고 하죠. 하린은 아빠의 돈세탁 비리를 알고 있었고, 이를 약점으로 삼고 있었지만, 아빠는 상관없으니 공표하라고 하죠. 하린은 그런 아빠를 비웃고, 아빠의 약점은 비리가 아니라 나 자신이라고 하죠. 그리고 자신을 건드리지말라고 합니다.
규칙을 어긴 김다연은 무등급으로 하기로 고은별이 발표하지만, 담임이 들어와 김다연은 강전을 가게되었다고 합니다. 담임은 김다연에게 돈을 요구하며 피해자로 둔갑시켜주겠다고 하지만, 다연의 아버지가 나타나 다연을 개패듯이 때립니다.
하린은 다연이 전학을 가면, 피라미드 게임을 벗어나는 것이죠. 그래서 전학을 못가게 해달라고 부모님한테 부탁같은 명령을 하지만 받아들여지지않습니다. 백연그룹 회장이 나타나 하린에게 멍텅하게 굴지만 않는다면 네가 원하는 모든걸 해주겠다고 하죠.
자은은 계속 죄책감에 시달리며 친구들을 피합니다. 백하린이 자은을 찾아오죠.
그리고 머리를 잘라버립니다. 자은의 엄마는 전화를 해서 소은이에게 모든걸 들었다며 사실인지 물어보고, 자은은 잘못했다며 밤새 웁니다. 다음날 자은을 걱정하는 수지에게 신경끄라며 퉁명스럽게 답하는 자은.
그리고 하린은 머리를 단발로 자른채 나타나죠.
시험기간.
고은별은 갑자기 17번은 추가된 문제냐며 질문을 하고, 결국 17번은 틀리게 됩니다. 이에 시험지 누출을 의심하게 되는 수지.
편의점에서 고민에 잠긴 수지에게 조승화가 다가와 명자은의 핸드폰에 심어놓은 도청파일을 들려주죠. 수지는 자은이가 자신을 피하는 이유가 하린이 때문인걸 알게됩니다. 자은은 수지를 위해 자신이 F로 가겠다고 하린에게 말하죠.
수지는 답답이 자은을 뺴고 계획을 세우죠. 게임을 없애기 위해서 과반수를 넘겨 게임을 포기하게 만들기로 하죠. 수지 답지 않은 계획. 수지는 명자은의 방식이 옳다고 믿고 그렇게 사람을 믿는 계획을 세우게 된 것이었죠.
한편. 히키코모리가 된 조우리는 계속해서 윤예림의 SNS를 탐색하며 스토킹하는 듯 합니다.
드디어 디데이.
백연학교는 백연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축제 중 예림은 멋진 무대를 선보이는데, 예림을 쫒아다니는 이상한 탈을 쓴 인형이 있습니다. 무대를 끝낸 예림은 119에 실려가게 되고, 분노한 수지는 피라미드 게임이 열린 2학년 5반에서 백하린의 멱살을 잡게 되죠.